222 2 0 2 0 2 1개월전 2

어제까지 직장인 오늘부터 국왕

시작이 반이다 나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매일 아침 출근길에 치이며 정신없이 하루를 시작하고, 회의에서 눈치를 보며, 상사의 잔소리를 듣고, 퇴근 후에는 녹초가 되어 침대에 쓰러지는 삶. 그렇게 똑같은 하루가 반복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 날, 눈을 떠보니 내 앞에 펼쳐진 것은 현대적인 사무실이 아닌, 화려한 왕궁이었다. "폐하, 아침 조회가 시작됩니다." 눈앞에는 화려한 갑옷을 입은 신하들이 줄지어 서 있었고, 모두가 나를 향해 허리를 숙이고 있었다. 나는 어리둥절한 채 주변을 둘러보았다. 분명히 어제까지만 해도 나는 보고서를 작성하며 야근을 하고 있었는데… "잠깐, 지금 뭐라고 했어? 내가… 폐하라고?" 현실을 받아들이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다..
시작이 반이다

나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매일 아침 출근길에 치이며 정신없이 하루를 시작하고, 회의에서 눈치를 보며, 상사의 잔소리를 듣고, 퇴근 후에는 녹초가 되어 침대에 쓰러지는 삶. 그렇게 똑같은 하루가 반복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 날, 눈을 떠보니 내 앞에 펼쳐진 것은 현대적인 사무실이 아닌, 화려한 왕궁이었다.

"폐하, 아침 조회가 시작됩니다."

눈앞에는 화려한 갑옷을 입은 신하들이 줄지어 서 있었고, 모두가 나를 향해 허리를 숙이고 있었다. 나는 어리둥절한 채 주변을 둘러보았다. 분명히 어제까지만 해도 나는 보고서를 작성하며 야근을 하고 있었는데…

"잠깐, 지금 뭐라고 했어? 내가… 폐하라고?"

현실을 받아들이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다. 갑작스러운 상황 속에서 혼란스러웠지만, 피할 곳은 없었다. 그리고 곧 알게 되었다. 이곳은 단순한 꿈이 아니라, 정말 내가 살아가야 할 새로운 세계라는 것을.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내가, 하루아침에 왕이 되다니.

이제, 나에게 주어진 선택지는 두 가지였다.

이곳에서 살아남을 것인가, 아니면 무너질 것인가.

나는 깊은 숨을 들이쉬고, 왕좌를 바라보았다.

'어제까지 직장인이었다. 하지만 오늘부터… 나는 이 나라의 국왕이다.'
평범한 직장인의 삶이 하루아침에 바뀌어 왕이 된다면 어떨까? 이런 가벼운 상상에서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현실과 동떨어진 판타지가 아니라,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와도 맞닿아 있는 메시지를 담으려 노력했습니다.

지은이 어윤재는 현재 인천 재능대학교 디지털융합학과 겸임교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교양학과 ‘1인미디어마케팅’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온라인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 법인회사 뉴미디어능력개발원(주) 대표이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 컨설턴트로 희망리턴패키지 컨설턴트,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 네이버 인물 검색 : 어윤재
- SNS 페이스북 : www.facebook.com/eoyunjae
- 개인 이메일 : eocomim@naver.com
어박사님~ 책 출판 축하드려요~^^
내용이 너무 재미있어요~^^


생명기운 가득한 3월의 봄이 선물처럼 찿아왔습니다.
출간 축하드립니다 어윤재대표님~♠
"어제까지 직장인, 오늘부터 국왕" 판타지 소설 제목처럼 책들이 많은 이들의 사랑 가득 받고, 어박사님도 국왕의 나날들로 이어지기를 응원도 해봅니다.
많은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 베푸시는 모습 보기좋고 감사드립니다.
좋은 봄 맞으시기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